[보도자료] 세상을 흔들어라 찬양의 열정으로! 플래닛쉐이커스 앨범 추천 > 뮤직스토리

본문 바로가기
[보도자료] 세상을 흔들어라 찬양의 열정으로! 플래닛쉐이커스 앨범 추천 > 뮤직스토리

뮤직타임 [보도자료] 세상을 흔들어라 찬양의 열정으로! 플래닛쉐이커스 앨범 추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2,635회 작성일 22-11-07 10:25

본문

[보도자료] 세상을 흔들어라 찬양의 열정으로! 플래닛쉐이커스 앨범 추천

 

이달의 주제는세상을 흔들어라 찬양의 열정으로! 플래닛쉐이커스 앨범 추천입니다.

세계적인 워십 팀인 플래닛쉐이커스(Planetshakers)2018년에 이어 92일과 3일 다시 내한합니다! 플래닛쉐이커스의 음반 들 중 꼭 추천하고 싶은 앨범들을 골라봤습니다.

 

Nothing Is Impossible (CD+DVD)

플래닛쉐이커스의 음악은 헨리 실리(Henry Seeley)가 리드하던 초창기에는 헤비 락 스타일이었다면, 조스 헌트(Joth Hunt)로 뮤직 디렉터가 바뀌면서 모던 락과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대중적인 예배음악 색깔을 구축했습니다.

특히 이 앨범의 셀프 타이틀인 ’Nothing Is Impossible’은 유명한 예배인도자 이스라엘 휴튼(Israel Houghton)이 피처링 해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고, 국내에서도 불가능 가능케 돼라는 제목으로 디사이플스, Cfive Worship, 뉴 크리에이션 워십 등에서 번안되어 앨범에 수록되고 각 교회의 예배 찬양으로도 현재까지 각광받고 있습니다.

 

Endless Praise (CD+DVD)

이 앨범을 처음 접했을 때의 충격은 실로 대단했습니다.

특히 ‘Endless Praise’, ‘Turn it Up’, ‘Dance’로 이어지는 1~3번 트랙 라인은 워십 앨범 역사상 최고의 오프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압도적입니다. 세 곡 모두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상회하는 인기 곡으로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죠.

특히 일찍부터 CD와 함께 DVD를 콤보로 발매하면서 자신들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영상을 보여줬는데 이 앨범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. ‘Dance’228초 부분 브릿지는 가히 충격적이기까지 합니다. 꼭 듣고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는 앨범입니다.

 

Legacy (CD+DVD)

기본적으로 플래닛쉐이커스의 앨범들은 오스트레일리아 멜번에서 진행되는 플래닛쉐이커스 컨퍼런스에서 라이브로 레코딩 되어 왔습니다. 이 앨범부터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필리핀의 마닐라,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에서 레코딩 되고 촬영된 음악과 영상도 수록되기 시작했지요. 라이브 레코딩 앨범은 청중과의 교감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이전보다 더 다양한 반응과 장면들이 수록된 앨범으로 추천 드리고 싶네요.

수록된 곡들도 ‘Alive Again’ ‘Prophesy’, ‘We Speak Life’ 등 충분히 추천할 만한 곡들이 들어 있습니다.

 

Outback Worship Sessions (CD)

이 앨범은 올 여름 여행길에 함께 하고 픈 CCM 앨범 추천에서 한번 소개해 드렸는데요, 이번에도 그냥 넘길 수가 없는 것이 유일한 베스트 앨범의 성격을 띤 앨범이기도 하지만 자신들의 대표적인 히트곡들을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배제하고 스튜디오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옷 입은 플래닛쉐이커스의 음악에서 특별한 포지션에 있는 앨범이기 때문입니다.

조스 헌트와 사모님(담임목사인 러셀 에반스의 아내)’ 샘 에반스(Sam Evans) 등 메인 보컬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호주 사막지대인 아웃백(Outback)의 황무지에서 드리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자유롭게 찬양하는 컨셉의 앨범입니다.

 

Revival: Live At Chapel (음원, 유튜브)

마지막으로 추천할 앨범은 가장 최근에 발매되어 이번 내한 집회에서도 가장 많이 불리워질 것으로 예상되는 ‘Revival’(2021) 앨범의 수록 곡을 소규모 채플 라이브 스타일로 녹음한 ‘Revival: Live At Chapel’(2021) 앨범입니다.

Planetshakerstv 채널 유튜브(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FTvsWdbFWKg) 에 앨범 실황이 통째로 공개된 이 앨범은 더 밝은 조명에서 예배자들 하나하나의 반응과 표정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데 역설적이게도 그래서 그들의 다른 앨범과 견주어도 역동성이 덜하지 않다는 느낌을 받는데요, 멀티 앵글 편집으로 나름의 스펙터클도 보여줍니다^^

브라이언 덕슨(Brian Doerksen)‘Level Ground’ DVD에서 이런 소규모 채플 영상을 처음(?) 시도한 후로 많은 팀들이 이런 스타일을 시도하는데 이 앨범도 충분히 듣고 볼만한 앨범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.

시간이 되신다면 이번에 함께 내한하는 플래닛쉐이커스의 다음세대 힙합 찬양팀 플래닛 붐(Planet Boom)도 검색해보시면 또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될 겁니다.

 

*참고로 9 2일 내한집회와 아시아투어에 맞춰 신보 'Greater'(2022)의 발매 소식이 들려옵니다. 이번 앨범은 호주 멜번에서 있었던 플래닛쉐이커스 컨퍼런스에서 라이브 레코딩 되었고, 20여년간 호주와 전세계를 넘나들며 사역하고 있는 플래닛쉐이커스의 역량이 오롯이 녹아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.
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ARTIST Pick

  • Matt Redman
  • Ron Kenoly
  • Kari Jobe
  • Ken Reynolds
  • Martin Smith
  • Darlene Zshech
  • Motown Gospel
  • Avalon

나의정보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장바구니

쇼핑몰 검색

위시리스트

INFO

회사명. (주)인피니스 주소.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23 풍산빌딩 12층
사업자 등록번호. 202-81-40397 대표. 정선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. 신광호 팀장
전화. 02-2263-6066 팩스. 02-2263-6020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-서울서대문-003호
물류센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47, 진양빌딩 B1
호스팅 사업자 : (주)비아웹
Copyright © (주)인피니스. All Rights Reserved.

CS CENTER

02.2263.6066

월-금 am 10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30
주말 및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FAQ 1:1 문의

ILC 소식지 구독하기

이메일을 입력하시면 ILC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